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맛집정보

청주 율량동 초밥 맛있는 곳 웅배스시

by 디에스K 2021. 4. 9.
728x90

웅배스시

오늘은 율량동 스시맛집 웅배스시에서
테이크아웃으로 스시 포장 했습니다.

웅배스시 운영시간
웅배스시 모듬초밥 포장

제가 포장주문한 웅배스시의 모듬초밥입니다.

웅배스시 입구

외관도 아주 깔끔하네요!
아이웰어린이병원 바로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따라 한적합니다^^

웅배스시에서 수제 돈까스
메뉴도 보이네요!
물회는 13,000원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회로구성된
물회보다는 오징어물회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맛은 인정!

메뉴판이 빠질 수 없죠?ㅎㅎ

 군침이 지금도 도네요ㅜㅜ
아는맛이 더 무섭다죠?ㅜ

이렇게 포장해서 후루룩 먹었답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