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맛집정보

내돈내산 청주 브런치 디저트 카페 명암타워 띵킹컵 데이트장소 추천

by 디에스K 2021. 4. 5.
728x90

안녕하세요!
도도파파입니다.
오늘은 청주 데이트코스로,가족산책길로 유명한
명암타워에 위치한 띵킹컵 카페를 방문하였습니다.

커피메뉴부터 브런치,디저트,아이스크림까지 있는
팔방미인 띵킹컵카페를 소개하겠습니다.


여기가 띵킹컵 카페입니다
2층까지 있어 좌석수가 많아요^^

띵킹컵 입구



띵킹컵 입구에 있는 입간판인데요,
브런치부터 팥빙수,와플 및 브레드,파스타까지
브런치,디저트로 유명한 카페답게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도도파파가 주문한 띵킹컵카페의
브런치메뉴 입니다!
브런치메뉴에는
1. 아메리카노 커피
2. 샐러드
3. 오무라이스
4. 크림치즈와 베이글
5. 베이컨
6. 소시지
7.파인애플

이렇게 7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울도도가 정말 잘먹었고 오무라이스에는
밥이없고 계란으로만 되어있어서
아이와 함께 식사해도 괜찮은 메뉴였습니다.

메뉴선택한 와이프 칭찬해!

여기는 회의와 소모임 할 수 있는 별도공간입니다.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이쁜테이블입니다.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고
카페 옆 경관보기에도 좋은 테라스공간

여기는 야외테이블공간이에요!
비와도,태양이 비춰도 비와 태양을 피할 수
있어요^^

사진찍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ㅎㅎ
가족사진 찍기에도 좋아요ㅎㅎ
저희는 도도가 몸부림치는바람에
가족사진 찍기 실패했어요ㅎㅎ

여기는 띵킹컵 옆 산책공간이에요^^

반대편건물로 갈 수 있는 다리에요ㅎㅎ

여기는 연못이에요ㅎㅎ

 경치가 너무좋지 않습니까?

저희는 여유느끼고자 평일오전에
방문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비도왔는데도 이정도면 힐링하기
너무좋은 카페입니다.

간만에 힐링했어요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