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맛집정보

청주 오창 키즈카페 추천 전동차트랙이 있는 내돈내산 자동차키즈카페 더키즈랜드

by 디에스K 2021. 3. 2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와 함께 방문한 키즈카페를 소개합니다.
요청후기가 아닌 내돈내산 방문기임을 알려드립니다!

드디어 청주 오창에도 맘 파파들이 기다리던 대형키즈카페가 생겼어요!

오창호수공원 근처 새로생긴 북부 고속버스터미널에
위치해 있어 지리적으로도 너무 좋았어요ㅎㅎ

그래서 청주 최대 자동차트랙이 있는 오창 더키즈랜드에 울이쁜 도도와 방문해보았습니다.



드디어 더키즈랜드 주차장 엘베입구에 도착!

더키즈랜드 주차장은 B2층인데요,
엘베입구와 가장 가까운곳은 B3층으로 내려가는 입구 근처입니다!

동영상으로 보시죠!

어디가 가까운지 확인 되시죠?^^

 더키즈랜드 인스타와 문의예약 안내가 엘베에 똭 붙어있네요^^

엘베 여기저기에 붙어있는 더키즈랜드 안내!

오! 키즈카페에서 쿠킹클래스도 운영하나 봅니다.
4월 커리큘럼이니 참고해주세요!

여기가 키즈카페 더키즈랜드 입구!
엘베에서 내려서 오른쪽으로 돌면 바로보여요!
이 파란색 벽이 보이시면 입구에 거의 다 도착하신거에요ㅎ

(주) 더키즈랜드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바로보이는 신발장이에요.

엄청길게 쭈~~~욱 뻗어있을정도로 키즈카페 실내공간이 큽니다

과자진열대도 있어요! 미니매점!

이용요금 안내입니다.
입장료가 단일권으로 1시간 /2시간 /주말요금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종일권도 평일과 주말공휴일로 나누어져있고
24개월미만은 무료라고합니다.
카운터에 문의드려 확인한 정보라서 정확한정보에요^^

발권기도 있네요^^

4월커리큘럼 예약 및 문의
아기전용 바운서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키즈카페 안에 프랜차이즈 최고당돈까스가 입점해있어요
각종 안내벽보들..

여자화장실은 락카바로옆에 있어요

아이전용 세면대입니다.
코로나로 자주 손 씻기에도 좋고
실컷놀고 퇴장전에 손 씻기도좋고 따뜻한물도 콸콸
나와서 좋았습니다.
바로 왼쪽이 남자 화장실입니다.

락카룸 입니다
더키즈랜드키즈카페 입구에 있는 신발장과 동일하게
키를 쓰고있어요^^
키 분실 주의!

락카 내부모습

왼쪽 주황색은 외줄로 가는 정글짐이구요,
바로 앞으로 가면 슬라이드를 탈 수 있어요^^
각 놀이시설마다 안전요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안전에 신경 쓴 키즈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구름다리 정글짐

울 도도가 너무 좋아했던 트램폴린시설

제가 갔던 곳 중에서 안전하고 정말 제일 넓었던것 같아요

신나죠?ㅎㅎ

좋아좋아ㅎㅎ

여기는 스릴넘치게 기구를 잡고 내려오는곳인데
기구이름이 기억나지 않네요ㅜ
저 끝에 사진 속 남자분은 안전요원이에요^^

맘 파파들이 쉴수있는 창가쪽 공간이에요^^
맘파파들이 아이노는모습운 확인하며 쉴수있는 공간이 이곳만있어서 아쉬웠지만
이쁘게 꾸며놓았어요ㅎㅎ
이곳외에 최고당돈까스 옆에 맘파파들 앉을 수있는 공간이 더 있는데 포스팅 사진에 다시 보여드릴게요^^

 여기는 볼풀장이에요^^


여기는 볼풀장과 연결된 슬라이드에요^^

신나 보이죠?ㅎㅎ

다시 슬라이드 볼풀장을 이용하려는 울 도도^^

전동차 트랙인데 너무 잘해놨죠!

횡단보도도 있어요^^

 레인지로버가 너무 맘에 든 도도

 럭셔리 전동차 브룬도 있어요ㅎ

전동차 정말 핸들링도 너무 좋았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탈 수있는 벤츠 전동차에요!
혼자 탈 수도있고 안전요원분이 조종도 해주세요ㅎ

너무 멋지죠ㅎㅎ

 전동차 디테일과 승차감이 너무 좋고 아이도 신나했어요ㅎ

유아 붕붕카도 이렇게 구비되어 있어요

유아 테이블도 있습니다

단체룸에는 빔도 설치되어 있네요ㅎ

단체룸 테이블

단체룸 옆에있는 테이블자리

여기도 테이블

테이블이 많죠?유아 그네도 있어요

 또다른 놀이공간

최고당돈까스 매장 전경

 

 최고당돈까스에 있는 미니 볼풀장에는 타요 미끄럼틀도 있습니다.
식사 주문 후 아이가 이렇게 지루하지않게 기다릴 수 있어요!
제가 생각한 명당은 미니볼풀장 옆 테이블이에요ㅎㅎ

미니말도 있어요ㅎㅎ국민애마ㅎ

가켝이 너뮤 착한 최고당돈까스!

주문마감시간은 저녁 7시까지!
최고당 돈가스 안내

 포장도 됩니다ㅎ

등심돈까스와 우동세트&옛날돈까스(소스뿌려진 돈까스)
등심돈가스는 저 주황색 매콤아요네즈소스에 찍어먹으면
환상의 맛ㅎㅎ

등심돈까스 우동세트

 옛날돈가스

트램펄린에서 한번 더 놀았어요ㅎ

스펀지가있어서 너무 폭신폭신
재미나당ㅎ

 

너무나 즐거웠던 키즈카페였어요^^
정말 꼭 한번 방문해보셔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