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맛집정보

내돈내산 청주 율량동 맛집 추천 참참돈까스

by 디에스K 2021. 4. 3.
728x90

안녕하세요. 도도파파입니다.

오늘은 청주 상당구에서 유명한
아이웰어린이병원
근처 맛집을 방문 하였습니다.

요즘 아이 코감기가 갑자기 심해져서
청주 아이웰어린이병원을 방문했거든요^^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맞은편 건물 코너에 위치한
참참돈까스입니다.


도도파파가 주문한 돈까스정식과 우동

 

여기는 계산대와 주방인데
저녁시간대라서 직원분들이
매우 분주해보입니다.

의자가 통나무로 되어있어서 무겁지만
무겁기때문에 안정감이 있었고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편안한 좌석테이블도 보이네요

베스트 메뉴와 신메뉴가 보이네요!
베스트 메뉴1위는 참참돈까스인데
일반적인 등심돈까스입니다.

신메뉴인 멘치까스는 소고기로
만든 돈까스인데 다음방문 때
꼭 먹어보도록 할게요^^

울도도가 무척 좋아하거든요ㅎㅎ

주문 후 세팅 된 기본반찬
참참정식

참참정식은
1.생선까스
2.치킨까스
3.돈등심까스
이렇게 3종류의 돈까스와
새우튀김,밥,샐러드.오이피클로 구성되어 있어요ㅎㅎ

다른 각도의 참참정식

소스까지 세팅된 완전체 참참정식

소스를 나중에 주셔서 이렇게
완성된 참참정식입니다.
1.돈까스소스
2.생선까스&새우튀김 소스
3.안매운 칠리소스
소스는 이렇게 3종류입니다.

크~~지금도 침이 꼴깍 넘어 갑니다.
튀김은 잘튀겨져서 바삭바삭하고
고기는 두껍지않아서
아이들이 먹기에 너무 좋았어요.

추가주문한 어묵우동입니다.
국물도 뜨끈뜨끈하고 간이 딱 좋았습니다.

우동까지 가세한 저희의 저녁식사!

울 조카 새코미!
병원에서 우연히 딱 마주쳤네요ㅎㅎ

열심히 유투브 시청중이신 도도님!
내아들이지만 너무 이쁘다ㅎㅎ

모두 싹 비웠네요ㅎㅎ
아이들이랑 먹다보니 소스는 남았어요ㅎㅎ
정말 아이웰어린이병원근처 맛집이었습니다.

율량동 돈까스맛집 참참 추천합니다.
율량동 병원에서 가까우니 아이들과
식사하기 좋으실겁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