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여행 정보

충북여행 괴산 펜션 추천 하루펜션 슬라이드수영장펜션 낚시도 가능해요

by 디에스K 2021. 3. 25.
728x90

안녕하세요. 도도파파입니다.
카페도 있고 슬라이드 수영장이 있는
충북 괴산의 하루펜션을 소개합니다.

하루펜션 입구 건너편에는 강가가 있어서
낚시도 가능하고 주차한곳에는
텐트설치도 가능합니다^^

여기는 펜션 입구에요!
좌측으로는 하루카페가 있어서
커피와 음료를 마실 수 있구요^^
오른쪽에는 평상대여도 가능해요ㅎ

이렇게 펜션 입구 건너편에는
나무가 있어서 그늘도 지네용ㅎ
캠핑트레일러나 텐트로 캠핑도 가능해요ㅎ

경치 참 좋죠^^

왼쪽편에 카페가 보이는군요^^

주차도 넉넉해요ㅎㅎ
주차걱정 노노!

마당 우측모습인데요.
아직 운영하지 않지만 슬라이드가
있는 수영장이 보이네요ㅎㅎ
그 앞에는 투숙객들에게는 무료로
대여가능한 평상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수영하고 바로 간식을 먹거나
쉴수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시봐도 좋으네요^^

펜션 내부

깔끔하고 좋아요ㅎㅎ

딱 깔끔! 이불도 넉넉하답니다.


펜션 옆공간

지금은 이렇게 비어있어서
주인분이 사용하셨는데
투숙하면 이 옆에 텐트를칠
수 있어서 더 많은 인원이 잘 수 있어요^^

^^

귀여운 울 도도!

전체적인 영상을 찍어봤어요^^

모두 감상하시죠!

이상으로 하루펜션 후기를 마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