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여행 정보

대전 세종 근교 청주 풀빌라 가족여행 만족할만한 프리메라 펜션 추천

by 디에스K 2021. 3. 22.
728x90


안녕하세요 도도파파입니다.

서울경기에서도 2시간이내로 여행할 수 있는 청주
프리메라 풀빌라 펜션을 추천합니다!

어린아이와 함께해도 좋은 온수풀빌라입니다.
그다음날 아침에도 수영을 할 수 있는 실내 풀빌라에요^^

입구 및 주방전경

저희 객실은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바로 오른쪽에 샤워실겸 화장실과 주방이 보였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스테인레스도마도 있었고 냉장고도 수납이 넉넉해서 조그마한것까지 얼마나 신경썼는지 알 수 있었어요!

오자마자 바로 도도파파가 밥을 했죠!
압력밥솥이어서 밥맛도 Good!

1층 거실 및 실내Pool

사진에서 안보이지만 물론 대형TV가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필요한건 다 있었고 분리수거용 대형봉투도
지급되니까 오히려 나가서 분리수거 쓰레기를 안버리니까
더 편했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

거실 & 확장형 좌식 테이블

쇼파도 비교적 낮아서 어린 아들이 오르락내리락해도
괜찮았어요^^

1층 화장실

화장실도 적당한크기에 깔끔했어요ㅎ

실내 Pool

3~4명이서 재미나게 놀았어요ㅎㅎ

실내 Pool 전경

문이 폴딩으로되어있어서 편했고 물도 따뜻~~^^

복층구조의 2층

복층구조로 되어있고 보일러온도조절기는 1층에 있어요
복층이지만 춥지않고 보일러가 너무잘되서 더워서
깰 정도였어요!
더워서 깨기는 풀빌라와서 처음이었네요ㅎㅎ

침실 (2층)

침대도 푹신하고 침구도 깔끔해서 꿀잠잤습니다!

간만에 풀빌라 가족여행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청주오시면 프리메라 풀빌라펜션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