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여행 정보

청주 벚꽃 명소 무심천 봄나들이 추천

by 디에스K 2021. 4. 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 벚꽃나들이

다녀왔던 일상을 포스팅 하려합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들과 조카들

데리고 밖으로 나와봤어요^^

 

날씨가 너무 좋았다가 며칠 뒤..

주말마다 비가 내려서 아래 제가 찍은 광경들은

이제 볼 수 없...네요 ㅠㅠ 

 

 

차 안에서 본 벚꽃나무 풍경입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매년마다 봄나들이 삼아서 벚꽃을 와이프와 함께 보러 다녔는데

와이프가 일이 많아서 이렇게 아들과 조카와 동생과 함께

사촌나들이 다녀왔습니다.^^

 

 

두 어르신 모습이 보기 좋네요!!

엇? 커플이 사진을 찍고 있었군요!!

차안에서 본 풍경이 어찌나 아름답던지!!

제 눈에만 이뻐보인것은 아니었나 보네요 ㅎㅎ

 

 

여기는 무심천이에요!! 저렇게 차가 다니는 도로가 따로 있고,

걸어다니고 자전거 탈 수 있는 도로도 따로 되어있어서

산책하기 나들이하기 참 좋은 무심천입니다.

 

 

아들과 다니면서 열심히 사진을 찍어 봤는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여의도만큼은 아니겠지만 청주에서는

벚꽃명소로 가장1순위로 뽑힐만큼

벚꽃이 많이 심어져있고 무척이나 이쁩니다. ㅎㅎ

 

 

 

여기는 자전거도로와 보행도로입니다.

평상시에도 운동하거나 자전거도로에서 자전거 타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 도로끝은 시내에서 율량동까지 연결되어 있어요^^

 

 

햇살이 비췄지만 그래도 하늘로 쳐다본 벚꽃은 아름답습니다.

ㅎㅎㅎㅎ

 

 

아른한 봄의 추억이 떠오르는 것 같아요!!

 

 

이쁨!!!!벚꽃이 이리 아름다울 수가!

꼭 눈내리는 것 같네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참 많았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심란했지만 그래도 봄은 왔네요 ㅎㅎㅎ

작년에는 벚꽃도 구경못했어요 ㅠㅠ

 

 

이렇게 벚꽃나들이를 마쳤네요!!!

 

다음에는 유익한 정보로 찾아 뵐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