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일상정보

아내의 생일 (Faet. 최강훈&최고운) 노래 선물 청주호랭이 신곡 중독성있는 생일축하 곡 노래 쏭

by 디에스K 2021. 4. 1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친구가
특색있고 감동적이며, 흔하지않고
밝으면서도 진심이 담길 수 있는
생일 축하곡을 알아봐달라고 했습니다.
정말 쉬우면서도 어려운 부탁을 받았네요ㅜ

사실, 제가 학창시절부터
자료검색에는 특화되어 있어서
자료걱정을 해본적이 없었어요ㅎㅎ
그래서 친구들한테 이런부탁을
종종 부탁받습니다^^

친구대신 오늘 오전부터 폭풍검색을
하단 중 친구의 이벤트와 딱 맞는
생일축하노래를 발견하여
오늘은
생일축하곡 포스팅 들어갑니다.




아내에게 들려줘도 좋을
생일노래인데요,
기념일에, 특별한 날에 개사해서
불러줘도 좋은 곡입니다.

또한,
제 거주지인 청주에서 활동중이신 것
같은 '청주호랭이' 작곡가분의
닉네임이 눈에 띄어서 노래를
들어봤습니다.




가사도 재미있고 진심이 느껴지는
곡인것 같아요^^

특히 마지막에 반전이 있어서
울컥했네요ㅎㅎ

싱어송라이터나 작곡가들은
노래를, 곡을 어떻게 만드는 걸까요?
정말 부럽고 신기하기만한 능력입니다.

아내에 대한 사랑과 장모님,장인어른께
고맙다는 인사도 잊지 않은 작곡가님의 센스는
진짜 칭찬해요ㅎㅎ

나중에 노래한번 연습해서
와이프한테 불러주면 감동적이면서
무겁지않은 분위기로 이벤트
해볼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유투브영상도 있네요^^

https://youtu.be/kh6jFjhpWBQ




가사를 한번 살펴볼까요?

- 가사 -
내가 지금 부르는 이노래
오직 너만을 위한 너의 노래

너의 생일을 맞아 내가 주는
선물이야 생일 축하해

이 세상에 네가 태어난 날이야
오늘은 당신을 위한 날이야

고마워요 장모님 장인어른 땡큐
세상에서 네가 제일 예뻐

이 세상에 네가 태어난 날이야
오늘은 당신을 위한 날이야

고마워요 장모님 장인어른 땡큐
너는 꽃보다 아름다워

수많은 사람 중에 오직 나의
사랑은 너뿐이야 사랑해

네가 웃고 행복해하면 나는
그걸로 더 행복한 사람이야

이 세상에 네가 태어난 날이야
오늘은 당신을 위한 날이야

고마워요 장모님 장인어른 땡큐
생일축하해

이 세상에 네가 태어난 날이야
오늘은 당신을 위한 날이야

고마워요 장모님 장인어른 땡큐
Happy birthday

엄마 생일 축하해요




노래가 제취향이라서
유투브에서 찾아보니
동영상도 있네요ㅎㅎ

오늘 따끈따끈하게 나온신곡을
제가 이렇게 우연스럽게
들어보네요ㅎㅎ

이전에 작곡하신 '모솔'
이라는 곡도 제취향!




https://youtu.be/24JEwPQ_MYk

제귀에는 좋은데
티스토리 이웃블로거님들이
들으시기에는 어떠신가요?

소감 남겨주셔서 좋은평 많으면
제가 청주호랭이작곡가님 어떻게든
찾아서 인터뷰포스팅에
도전해보겠습니다!

너무 신기하고 특색있는 생일축하곡이라서
포스팅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