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뷰티정보

청주 오창 가발샵 추천 그랜드가발 & 진헤어 두피케어 탈모전문케어 미용실

by 디에스K 2021. 4. 2.
728x90

안녕하세요 도도파파입니다.

 

사촌동생의 강력추천으로 두피케어를 받으러 오창 홈플러스 맞은편 상가 비전프라자3층에 위치한
그랜드가발&진헤어 오창점을 방문하였습니다.

 

1달에 1번이라도 두피케어를 받으면 너무 시원하고 치아스케일링처럼 두피도 케어받아서 스케일링해주어야

노폐물도 제거되어 모근과 모발이 건강해져서 탈모예방에 좋아서 저는 주기적으로 하고있었거든요 ㅎㅎ

동생이 엄청 시원하게 잘해주는곳이라고해서
함께 방문해봤어요ㅎㅎ

스트레스가 잦으면 유전이 아니더라도 탈모가 될 수 있다고하여 꾸준히 관리하는 도도파파입니다.

 

 

오! 상장과 자격증이 엄청나게 맞은 그랜드가발&진헤어 뭔가 믿음감이 가네요^^

그랜드가발 & 진헤어는 가발전문샵으로 가발을 판매도 하고 가발이 착용자의 스타일에도 어울리도록

가발을 컷과 스타일링까지 함께 진행해주는 곳입니다.

또한, 탈모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두피케어, 헤드스파 전문 뿐 아니라 탈모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시술과 임상결과물을 실제 효과보신 고객들의 사진도 비치해놓으셨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탈모와 가발에 관해서 전문가시고 끝판왕이구나 라고 느껴졌어요!

정말 탈모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제 매장을 구경해 볼까요?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건강과 다이어트 안내가 똭!



모발은 건강과도 밀접한 연관이 있어서 그랜드가발에서는
건강검진같은 상세항목을 해준다고 하네요!
건강검진 무료래요!


커트부터 염색까지 관리가 다양합니다.
원장님 실력이 상받으실정도로 매우 좋으셔서
가발고객 외에도 일반손님들도 많다고 합니다.
고객이 많아서 예약을 꼭 해주셔야 한다고 해요^^


여기는 사물함으로 귀중품을 보관하실수 있어요.

두피관리실인데요,
가발을 점검하고 착용해보고 스타일링까지 시크릿관리가
가능한 곳이랍니다.


이렇게 쉴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목이 말라서 물 한잔 먹었어요^^
동그란 조이스틱을 터치하면 물이 자동으로 나와용ㅎ
물이 안나와서 서성였었거든요ㅎㅎ


제가 오늘 관리받을 두피케어 제품이랍니다.
요즘 두피케어 디바이스는 정말 디자인도 이쁘고
휴대성까지 겸비했네요ㅎㅎ
저 기기는 저희 집에도 있는 뉴스킨 갈바닉 기기인데
여기서도 보다니!
역시 이곳은 뭘좀 아는곳이구나 하면서 원장님의
센스를 알 수 있었어요ㅎㅎ


뉴스킨 갈바닉 기기는 연예인도 애정할정도로
정말 유명한 기기인데요,
페이스부터 전신까지 모두 관리가능하고
저 빗처럼 생긴것이 두피모근을 내몸의 전류로
좋은성분을 침투시켜 준다네요ㅎㅎ
어떨지 기대기대 되요ㅎㅎ
저 녹색샴푸는 발모를 효과 보신 고객들이 있을정도로
개운하고 효과가 좋다고 해요


정확하고 세심한 두피와 가발 상담을 진행 후
원하시는 헤어스타일을 고르시면
원장님께서 커트부터 펌,염색까지 가능하게
도와주신다고 합니다^^
물론 남성가발과 여성가발,부분가발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고해요^^


그랜드헤어에서 두피케어 발모 관리받고 직접 효과를
느끼신 고객들이라고 해요^^
정말 대단해요!

 


두피관리받는 모습이에요^^
두피케어가 너무좋아서 시원한 나머지 졸렸어요ㅜㅜ


항상 왁스로 스타일링 하는데 스타일링 안해도
머리뽕이 사는거 보이시나요?
아주 상쾌했어요!

동생 덕분에 상쾌하고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오빠가 저녁은 커피와 디저트까지 고마운마음 담아서
쏜다!ㅎㅎㅎ

좋은하루되시고 이만 마칠게요^^

 

 그랜드가발&진헤어 오창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