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육아/도도와의 일상

시골여행 증조할머니 마당에서 봄맞이 놀이

by 디에스K 2021. 3. 2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증조할머니 마당에서 울 도도와 조카 새코미와
함께 비눗방울 놀이 하면서
즐겁게 봄맞이 놀이를 했답니다.


울 조카 새코미도 본인이 하겠다며 달라고 하네요ㅎㅎ
울 새코미 귀엽죠?ㅎㅎ

함께 즐거운 봄을 만끽하고있는 도도와 새코미ㅎㅎ

오랜만에 만나서 둘이 아주 신났습니다.
9개월차이밖에 안나지만 도도가 오빠
새코미가 동생이랍니다ㅎㅎ

열심히 비눗방울 연구중인 도도

비눗방울아 나와라 얍!

너무 신나고 즐거워하는 도도

시골이 있어서 너무 좋고 공기도 좋아서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하네요^^

이상으로 울 도도의 봄맞이 놀이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