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육아/도도파파가 소개하는 장난감

남자아이장난감 추천 카봇 스톰X 내돈내산 후기

by 디에스K 2021. 3. 19.
728x90

안녕하세오, 도도파파입니다.
이제는 우리 아이들의 세대는 TV매체보다는
유투브 인터넷서비스를 통해 지식과 애니메이션을
시청하고 장난감을 사고싶어하는 세대가 되어버렸네요^^

3살이 되기 이전에 벌써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여러 영상들을 접하고 매니아가 되어버리더라구요ㅎㅎ
저희 아이는 이제 카봇 팬이 되서버려서
장난칠 때도 "촤아아 췟!" 하면서 카봇 흉내를 내더라구요
ㅎㅎ너무나 귀여워요ㅎㅎ

그런아이가 카봇 스톰X을 보며 "이거 사주세요 "를
여러번 이야기해서 결국 스톰X를 아이 보는 앞에서
장난감매장에서 바로 구매 했어요!
우리도도의 로망이었던 스톰X영접시간!
입이 귀에 걸려서 "우~ 와~"를 연신 외치네요ㅎㅎ
뿌듯뿌듯!


박스 개봉 후 아직은 주인님을 만나지 못해 봉인되어
있는 스톰X
스톰X이제는 도도와 만나서 자동차로도 변신해주어야
할 시간이야!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스톰X


오! 아빠인 제가봐도 너무 늠름하고 멋지네요!
아이들의 눈에는 얼마나 멋져보일까요?ㅎㅎ


멋집니다!
우리집을 지켜줄 것같은 아우라!
크~~~



너무나 군기가 잡혀있는 펜타스톰X
아직 팔다리 합체되지 않아 완벽하지 않은 펜타스톰X이지만 울 도도가 일어나라고해서
어쩔수없이 고개를 들게 된 펜타스톰X
펜타스톰X! 울 도도에게 멋짐과 재미룬 선사해줘서
고맙다^^


30톤트럭의 자동차로 변신한 스톰X!
멋짐멋짐!
로봇편신과 트럭변신 방법은 동영상과 사진으로
다음에 포스팅 할게요^^


스톰X 30톤트럭의 앞모습

정말 멋지고 울 도도의 친구가 되어줘서 고마유^^

이것으로 스톰X 구매후기를 마치고
다으메는 변신과정방법으로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728x90

댓글